2018. 5. 6. 16:13ㆍ카테고리 없음
예전에는 게임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컴퓨터가 필요했었는데 요즘엔 작은 휴대폰 하나만 있어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출퇴근 시간에 휴대폰으로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게임을 하고 싶어 요즘엔 어떤 게임들이 인기 있는지 찾아보았는데요. 모바일 게임 순위에 따른 모바일 게임 추천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추천으로 1위는 '리니지M'입니다. 굉장히 오랜기간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게임으로 컴퓨터 게임으로도 굉장히 유명했다고 합니다. 요즘엔 벚꽃 시즌을 맞이해 게임 속에서도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모바일 게임 추천 2위는 '검은사막'입니다. 모바일 게임 신작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전투게임으로 실사에 가까운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생생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환란삼국지' 또한 모바일 게임 추천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삼국지 자체는 요즘까지도 많이 사랑받는 테마로 삼국지 명장들을 수집하고 최강의 장수로 성장시키는 맛이 솔솔한 게임입니다.
인간의 땅과 용의 하늘을 구하는 고전게임인 '드래곤 원정대'은 단순하고 아기자기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바일 게임 추천 게임입니다. '모두의 마블' 또한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 있는 게임이죠.
'앵그리버드2'는 슬링샷 게임으로 새를 발사하여 돼지를 터트리는 게임입니다. 과거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게임으로 여전히 모마일 게임 추천 순위에 머물고 있네요.
모바일 게임 신작 'DC 언체인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모바일 게임 추천으로 뜰 정도로 인기입니다. 전체부터 세부적 디테일까지 잘 살리고 무기나 스킬들이 잘 표현되어 있다고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 신규 모바일 게임 추천으로 삼국지 블랙라벨, 소녀 무쌍, 파스텔 걸, 드래곤네스트 M, 탭소닉, 노블레스 M, 게임이 망했다 등이 순위에 올라와 있습니다.